하나의 페이지에서는 하나의 목표만, 취업도 그렇다.

2024. 2. 11. 22:04취업 주저리주저리

 

하나의 페이지에서는 하나의 목표만 설정.

원하는 목표만 달성하기 위해 간결하게 행동을 유도하는 것.

 

나의 목표 = 취업

 

나의 자소서 = 나에 대한 경쟁력을 높이고 호기심을 가지게 하는 것

 

=> 나의 캐릭터를 한 번에 알 수 있게끔 만드는 것

=> 후크, 스토리텔링, 제안으로 나의 캐릭터를 만들기

=> 나의 '캐릭터'가 무엇인지 파악해보기

 

자소서를 보고 나의 캐릭터를 한 번에 파악해서 흥미를 가지게 되고

그를 통해 면접이라는 다음 퍼널로 나의 고객인 면접자들을 유도하는 것

 

그러면 면접관들을 면접으로 불러일으킬 나만의 캐릭터가 무엇인지

파악해보고 고민해보기.